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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3.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4.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5.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6.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9. 광고성 정보 전송
10. 개인정보 관련 불편처리
11.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2. 알릴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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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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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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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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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신용정보의 수집 ·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법)
아. 건당 1만원 이하의 전자금융거래 기록: 1년 (전자금융거래법)
자. 건당 1만원 초과의 전자금융기록: 5년 (전자금융거래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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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 받는 자 | 위탁 업무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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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상품권 | Google Play 기프트 코드 발송 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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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파기절차
고객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 항목 및 보유기간" 참조)에 따른 보유기간이 지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됩니다.
나. 파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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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키(Cookie)란? 웹사이트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서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로그인(log-in)하면 서버는 고객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고객의 추가정보를 고객 본인의 컴퓨터에서 찾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러한 쿠키 정보는 이용자께 유용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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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본 서비스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가. 기술적 대책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보호 · 저장되고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네트워크상의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사용하여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최신화를 유지함으로써 바이러스에 의해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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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 차단 시스템과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이용하는 등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 기술적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주요 시스템과 설비에 대한 정보보호관리체계 자문을 받아 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를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처리자의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 개개인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해야 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한 후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때와 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때는 반드시 로그아웃(log-out) 한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아이디, 비밀번호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 관리 상의 사고로 개인정보가 상실 · 유출 · 변조 · 훼손되었을 때에는 회사는 곧바로 해당 사실을 고객님께 알리고 그에 대한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마련할 것입니다.
② 그러나 개인정보의 보안관리에는 회원님 본인의 노력도 중요합니다. 오직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아는 본인에게만 개인정보에 접근할 권한이 있으며, 비밀번호를 유지하고 관리할 책임 역시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드시 본인만이 알 수 있는 내용으로 비밀번호를 구성해야 하며, 주민번호의 일부 또는 전화번호 등 타인이 쉽게 무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밀번호는 사용을 지양해야 합니다. 또한,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서비스에 접속한 후 로그인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끝냈을 때에는 반드시 해당 브라우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아이디, 비밀번호 등 회원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손쉽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님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회사는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② 신규 컨텐츠 알림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등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하여 광고성 정보를 스마트폰 앱의 푸쉬 메시지(Push Message)로 전송할 때 회사는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한 고객의 사전 동의를 얻고 메시지 제목 또는 본문의 맨 처음에 '(광고)' 라는 문구를 표시하여 고객이 광고성 정보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③ 기타 광고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 이메일, 문자메시지 전송 등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때에도 전송자의 명칭을 표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① 회사는 고객님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하여 고객센터 등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회사 대표번호로 문의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② 또한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개인정보 침해 신고 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이 개인정보 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http://privacy.kis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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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1301, cid@spo.go.kr (http://spo.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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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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