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기프트플레이 고객센터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해드셋 착용 말풍선 이미지

자주묻는 질문

  • 사용

    질문 아이콘

    기프트캐시 환불한도가 궁금해요

    대답 아이콘

    환불한도는 일 500만원, 월 1,000만원 한도까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1회 최대신청 금액은 500만원입니다.

  • 사용

    질문 아이콘

    카카오미니 계좌로 환불이 가능한가요?

    대답 아이콘

    카카오뱅크에서 발급된 ‘7777’로 시작하는 미니계좌는 실명인증이 안된 계좌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캐시 충전

    질문 아이콘

    충전을 취소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대답 아이콘

    캐시 충전시에 문화상품권 PIN번호가 이미 노출되어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충전 페이지 유의사항에도 표시한 바와 같이 한번 충전된 상품권은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충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질문 아이콘

    환불은 24시간 아무때나 신청하면 되나요?

    대답 아이콘

    24시간 휴일 없이 1년 365일 아무때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은행마다 차이는 있으나 모든 은행은 자정을 기준으로 ±30분 사이에

    시스템 점검이 있어 기프트플레이는 당일 23시 30분부터 익일 00시 30분까지

    환불신청 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 사용

    질문 아이콘

    환불신청 진행상태를 알고 싶어요

    대답 아이콘

    마이페이지 → 환불신청내역 →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화면 하단에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

    질문 아이콘

    다른계좌로 환불 금액을 받고 싶어요.

    대답 아이콘

    환불 신청 화면에서 계좌번호 옆 변경 버튼으로 수정이 가능하며, 본인명의 계좌로만 월 1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질문 아이콘

    환불을 취소하고 싶어요.

    대답 아이콘

    마이페이지 환불내역에서 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환불취소는 환불신청한 시간으로부터 30분내까지만 가능합니다.

  • 사용

    질문 아이콘

    환불이 언제 되나요?

    대답 아이콘

    환불신청을 하시면 최대 1시간내 회원님이 등록한 본인계좌로 입금됩니다.

    통상적으로 5~10분내 환불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 사용

    질문 아이콘

    기프트코드를 다른 휴대폰 번호로 받을 수 있나요?

    대답 아이콘

    회원가입시 본인인증한 휴대폰 번호로만 수신이 가능합니다.

  • 사용

    질문 아이콘

    구매한 기프트 코드가 수신이 안돼요

    대답 아이콘

    마이페이지내 모바일 쿠폰 구매내역에서 재발송 버튼을 누르면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